탈퇴한 사용자
25.02.28
냉장고에 넣어서는 안되는 음식이 있나요?
대부분 음식들은 냉장고에 넣어서 남은음식을 보관하는데요
이렇게 냉장고에 넣어서는 안되는 의외의 음식들이 있다먼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2.28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먹다가 남아 이미 침이 묻은 음식이나
냉동하였다가 해동한 음식의 경우 재냉장을 하면
식중독 위험이 높아지기때문에 냉장보관을 권장드리지않습니다.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25.02.28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냉장고에 넣으면 오히려 상태가 나빠질 수 있는 음식은 토마토, 감자, 바나나, 마늘과 양파, 빵, 꿀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