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부릉카100
24.10.30
식습관을 좋기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건강을 위해서 먹는것만 고쳐도 건강해진다고 하는데, 올바른 식습관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예를 들어서 밥을 먹을때 꼭꼭 씹어먹기 등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0.30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한 영양소만 섭취하기를 유의하고 영양성분이 고루 잡혀있는 식단을 지속하시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올바른 식습관으로는 천천히 꼭꼭 씹어 먹기, 다양한 식품군 섭취 ,규칙적인 식사 시간 유지, 충분한 수분 섭취가 있습니다.
또한 가공식품과 설탕 섭취를 줄이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