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목 골절 수술 후, 수술부위 관리 (수술 후 9일차)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의사선생님이 소독도 마지막으로 해주시면서 밴드 안붙여도 되고 통목욕은 안되지만 샤워는 가능하다고.. 물이 묻어도 괜찮다고 하셨는데.. 이게 쉽게 해야지 한다고 또 바로 하지는 못하겠네요.. 상처부위는 사진과 같은데.. 연고 바르고 딱지 생길거라고 하셨는데.. 음.. 뭐랄까요.. 닿기 무섭다고 해야하나.. 연고도 진짜 살살 바릅니다.. 가끔씩 터지진 않으려나.. 하고 그냥 무섭기도 해요.. ㅜ 수술 한지 일주일밖에 안지나서 많이 붓는데 부으면 수술 부위도 울퉁불퉁 해져가지곤 건드리면 진짜 터질것 같단 생각이 사라지질 않네요.. 음.. 어때보이나요? 일주일 지난거로 치면 그냥 보통 평범한건가요?? 입원 기한은 4일이라 좀 빠른편이었어요.. 아무래도 학교 다녀야해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