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러닝을 하는데 헬스장에서 러닝머신만 타려니 너무 재미가 없어서 야외에서 종종 하려합니다. 그런데 요즘 날씨가 너무 춥다보니 복장을 어떻게 해야 할 지를 모르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재빠른거북이 795
안녕하세요. 날카로운갈매기574입니다.
땀을 흘리면서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복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얇은 옷을 여러 겹 입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땀을 잘 배출할 수 있는 통기성 좋은 소재를 선택해야 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