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쥐가 자주 나는 사람은 왜 그런건가요?

아들내미가 자주 밤에 발에 쥐가 납니다.

왜그런걸까요?

또 편안한 잠을 위해 나지않도록 할수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여? 누군 자기전 물을 마시고 자라고 하던데..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과하게 다리 쭉 뻗다 종아리 쥐나는 건 수분 부족이랑

    차가운 에어컨 바람 탓이라예

    자기 전에 뜨끈하게 족욕 하고 다리 쭈물러야 밤새 안 울고 꿈잠 자지예

  • 와 저도 자다 쥐나서 진짜 너무 아팟던기억이나네요. 아드님이 성장긴가요 쥐낫을땐 종아리를서서히 피면서 안마를 하거나 살살 걸으면 도움이되요 또는 미지근한 물 마시는게 좋구요 많이 심하심 진료 도 받음 좋을듯요 밤에 쥐안나구 편하게 아드님이 자면좋겠네요😁

  • 저희 남편도 잘 때 쥐가 잘 났는데, 칼슘마그네슘아연이 같이 든 영양제 먹은 후 사라졌어요. 영양제 이거 딱 하나 먹어요. 얼굴 떨림없어도 쥐나는 것도 관련이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