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질문 외음부 표피낭종 재발은 아니겠죠?
성별
여성
나이대
30
외음부 낭종에 염증이 있어 여러차례 배농을 많이 실시한 후 항생제 먹고 회복해서
제거수술 후 봉합한지 한달 됐습니다
봉합부위 살 속에 노란 피지같은게 보여요 열감은 없고 통증없고 사이즈가 작습니다
재발한 것일까봐 불안한데 단순 봉합사 부위 반응일까요 아니면 낭종이 재발한걸까요? ㅠㅠ
깊이 있는 느낌은 아닙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
외음부 낭종에 염증이 있어 여러차례 배농을 많이 실시한 후 항생제 먹고 회복해서
제거수술 후 봉합한지 한달 됐습니다
봉합부위 살 속에 노란 피지같은게 보여요 열감은 없고 통증없고 사이즈가 작습니다
재발한 것일까봐 불안한데 단순 봉합사 부위 반응일까요 아니면 낭종이 재발한걸까요? ㅠㅠ
깊이 있는 느낌은 아닙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