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물속을나는물고기
체지방 연소를 위하여 최소 몇분정도 걸어야할까요
유산소 운동인 걷기를
통하여 체지방을 줄여보려고 합니다
체지방을 연소시키기 위해서는 최소 몇분정도 걸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음식 섭취량, 활동량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하루에 30분에서 1시간정도는 걷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체지방 연소를 위해서는 최소 30~40분 이상 걷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걷기는 40~60분 정도, 빠르게 걷기는 30~40분 정도, 경사 걷기 또는 고강도 걷기는 20~30분 정도 로 공복 유산소나 근력 운동 후 유산소를 하면 체지방 연소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