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저온 상태에서 세균이나 바이러스는 죽는 편인가요??
안녕하세요!!
여름이 되면 온도가 올라가고 벌레도 많이 생기고 식중독도 많이 발생하잖아요..
그런데, 겨울이나 날씨가 추울 때에는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낮은 온도에 노출되면 죽는건가요??
예를 들면 냉동실이나 냉장고에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들어갔다 하면 대부분 죽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학문
안녕하세요!!
여름이 되면 온도가 올라가고 벌레도 많이 생기고 식중독도 많이 발생하잖아요..
그런데, 겨울이나 날씨가 추울 때에는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낮은 온도에 노출되면 죽는건가요??
예를 들면 냉동실이나 냉장고에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들어갔다 하면 대부분 죽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