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외로울땐 어떻게 하면 좋나요?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혼자 있으면 외로워
이럴땐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친구를 만날까요 ?
아니면 산책이라도 할까요?
답답해서 물어봅니다
어떻게 극복해야 좋을까요?
우울하기도 하고 몸이 힘들어요
이성적인 외로움보다는 혼자라는것이 더 힘들다는 것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혼자 있으면 외로워
이럴땐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친구를 만날까요 ?
아니면 산책이라도 할까요?
답답해서 물어봅니다
어떻게 극복해야 좋을까요?
우울하기도 하고 몸이 힘들어요
이성적인 외로움보다는 혼자라는것이 더 힘들다는 것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