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시뻘건앵무새111
안녕하세요
아이들 계란말이 해줄려고 하는데요.
계란말이 할때 치즈 넣으면 느끼할란지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우렁찬아나콘다276
개인적인 입맛에는 느끼하지 않습니다.
치즈 좋아하면 좋아할거에요.
걱정되면 속재료로 김이나 햄을 넣거나 야채를 많이 넣어 느끼한 맛을 좀 잡아주면 됩니다.
응원하기
에펠탑선장
계란말이에 치즈를 넣어도 느끼하지는 않더라구요
다만 어떤 치즈를 넣느냐가 중요한데 피자에 사용하는 치즈를 넣어야 더 맛이 좋더라구요
이지로운블루밍618
계란말이에 치즈를 넣으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더해져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지만, 기름이 많은 치즈를 과하게 넣으면 느끼할 수 있습니다. 적당히 넣으면 맛이 조화롭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