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너나들이
하루 이 정도 식단(1,000kcal)인데, 추가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남)160/67->61kg됨(1달 결과)
체지방률 25%에서 줄이고자,
기구운동 3가지+유산소 30분+집에서 틈틈히 맨몸 운동 합니다.
1달 동안, 매일 이렇게 먹어왔습니다.
앞으로도 운동하는 동안, 이렇게 먹어도 되나요?
오전 : 단백질 쉐이크
점심 : 밥 2/3공기+닭가슴살100g+채소 많이+삶은 계란 1개
간식 : 단백질 쉐이크+견과류 한줌
저녁 : 그릭요거트60g+두부100g+닭가슴살+채소 많이
하루 먹는 칼로리가 1,000kcal 정도네요.
이렇게 먹어가며 운동하면,
아이돌 같이 매끈한 몸매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해당 식단을 보니깐 정말 관리를 잘하고 계신것 같아요
아이돌은 저렇게 먹고 칼로리 소모도 높기 때문에 운동만 조금씩 변행하면 좋을것 같아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