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진실한낙타288
채택률 높음
난리가 난 반도체주 외국인이 차익실현한다고 던지면 또 떨어질수 있는건가요?
작년에 한참동안 오르던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반도체주가 연말과 연초에 신고가를 경신하고 있는데 아무리 실적이 좋아도 외국인이 차익실현한다고 던지면 떨어질수밖에 없는건가요?
생활
진실한낙타288
작년에 한참동안 오르던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반도체주가 연말과 연초에 신고가를 경신하고 있는데 아무리 실적이 좋아도 외국인이 차익실현한다고 던지면 떨어질수밖에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