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헬리코박터균 치료중 테라플루 먹어도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헬리코박터균 재균 치료 항생제
헬리코박터균 치료중 이라 약 복용 중인데 ㅜ감기 걸렸는데 테라플루 먹어도 되나요?? 몸살 감기에 걸린것 같아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헬리코박터균 재균 치료 항생제
헬리코박터균 치료중 이라 약 복용 중인데 ㅜ감기 걸렸는데 테라플루 먹어도 되나요?? 몸살 감기에 걸린것 같아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