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배당소득세율 완화가 가지는 의미는 뭔가요?
정부와 여당에서 배당소득세율에 대해서 정부 35% 에서 여당이 제출한 25% 세율로 가닥이 잡히고 있다고 하는데..
이게 주식으로 배당을 받는 주주 분들에게 부과가 되는 세금인가요?
배당으로 이득을 취하는 모든 주식 보유자들에게 적용이 되는 건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정부와 여당에서 배당소득세율에 대해서 정부 35% 에서 여당이 제출한 25% 세율로 가닥이 잡히고 있다고 하는데..
이게 주식으로 배당을 받는 주주 분들에게 부과가 되는 세금인가요?
배당으로 이득을 취하는 모든 주식 보유자들에게 적용이 되는 건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