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위암으로 위부분절제수술 3주지났는데 기운이 없습니다 영양제 수액 맞아도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위암
복용중인 약
위암수술후 처방받은 소화제 등
다음달부터 예방차원으로 항암치료를 받는다고 하는데
요즘에 먹는것도 부실해서 그런지 기운이없습니다
영양제를 맞아도되는지
영양제도 종류가 많은데
어떤 종류로 맞으면 되는지 부탁드립니다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위암
복용중인 약
위암수술후 처방받은 소화제 등
다음달부터 예방차원으로 항암치료를 받는다고 하는데
요즘에 먹는것도 부실해서 그런지 기운이없습니다
영양제를 맞아도되는지
영양제도 종류가 많은데
어떤 종류로 맞으면 되는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