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삐닥한파리23
채택률 높음
냉동 대파를 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음식에 넣으면 비린 맛이 나기도 하나요?
어제 요리를 해서 먹는데 냉동실에 있는 냉동 대파를 특별하게 해동하지 않고 바로 넣었습니다. 근데 이 파를 먹을때 비린 향이 확 올라오더군요.
대파 자체가 원래 비린 대파인지 아니면 해동을 하지 않은 영향인지 궁금한데 냉동 대파를 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음식에 넣으면 비린 맛이 나기도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삐닥한파리23
어제 요리를 해서 먹는데 냉동실에 있는 냉동 대파를 특별하게 해동하지 않고 바로 넣었습니다. 근데 이 파를 먹을때 비린 향이 확 올라오더군요.
대파 자체가 원래 비린 대파인지 아니면 해동을 하지 않은 영향인지 궁금한데 냉동 대파를 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음식에 넣으면 비린 맛이 나기도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