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파기름 굳이 사먹을 필요가 있을까요?
며칠전에 대파한단을 샀는데 요즘 대파가 파란부분이 넘 많더라고요. 싱싱한데 냉장고에 두면 금방 상할거 같아서 파기름을 처음 만들어 봤는데 처음에는 별 감동이 없었는데 그 기름에 고춧가루를 살짝 볶아서 순두부를 하니 완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스치듯 든생각이 파기름 사먹지 않아도 되는거 아닐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며칠전에 대파한단을 샀는데 요즘 대파가 파란부분이 넘 많더라고요. 싱싱한데 냉장고에 두면 금방 상할거 같아서 파기름을 처음 만들어 봤는데 처음에는 별 감동이 없었는데 그 기름에 고춧가루를 살짝 볶아서 순두부를 하니 완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스치듯 든생각이 파기름 사먹지 않아도 되는거 아닐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