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자꾸 야옹~야옹~ 우는 경우는 어떠한 경우 일까요?

고양이가 가게에서 사람들과 많이 어울리고 있습니다.

보통 오전 7시 ~ 오후 9시까지는 가게에서 사람들과 같이 있고, 밤에만 가게에서 혼자 있습니다.

밥과 물은 수시로 주고 있으나,

자꾸 야옹~ 야옹~ 하면서 우는데,

밥이 고파서나, 물을 마시고 싶어서는 아닌거 같고, 어떠한 경우가 있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