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2주째 매일 하루 한번 물똥을 싸요ㅠㅠ 지사제 먹어도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2주가 넘었는데 하루 한번 화장실 갈 시간에 화장실을 가면 물똥이 나와요ㅠ
그렇다고 배가 아프거나 설사를 계속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정해진 시간에 화장실 가는데 평소랑 다를 거 없이 먹는것도 잘먹고 잠도 잘 잡니다
이런 증상에 지사제 먹어도 되나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2주가 넘었는데 하루 한번 화장실 갈 시간에 화장실을 가면 물똥이 나와요ㅠ
그렇다고 배가 아프거나 설사를 계속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정해진 시간에 화장실 가는데 평소랑 다를 거 없이 먹는것도 잘먹고 잠도 잘 잡니다
이런 증상에 지사제 먹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