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눈감았을때 윗꺼풀 떨림 문제있는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33
눈감았을때 눈윗꺼풀 떨리는게 무슨 뇌문제라고들었는데 제가 궁금해서 눈감고 영상찍어서봤더니 눈바로감았을때 미세하게떨리긴하더라구요
눈바로감았을때 다조금씩은 떨리는거아닌가요?
그럼 다른분들은 눈감았을때 인형처럼 아예미동도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3
눈감았을때 눈윗꺼풀 떨리는게 무슨 뇌문제라고들었는데 제가 궁금해서 눈감고 영상찍어서봤더니 눈바로감았을때 미세하게떨리긴하더라구요
눈바로감았을때 다조금씩은 떨리는거아닌가요?
그럼 다른분들은 눈감았을때 인형처럼 아예미동도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