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랑니 발치 후 피 응어리 생겼는데요.
사랑니 발치를 4시쯤에 하고 2시간 반쯤 거즈 물었는데요.
거즈 빼고 나서 몇 시간 있다가 확인해보니 엄청 많이 피가 응어리 졌는데 어떡하죠? 집에 거즈도 없고, 약국도 다 닫았는데 혹시 심각한 건 아니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사랑니 발치를 4시쯤에 하고 2시간 반쯤 거즈 물었는데요.
거즈 빼고 나서 몇 시간 있다가 확인해보니 엄청 많이 피가 응어리 졌는데 어떡하죠? 집에 거즈도 없고, 약국도 다 닫았는데 혹시 심각한 건 아니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