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나무는 위아래를 어떻게 알고 있나요?
나무는 바닥에 뿌리를 내리고 위로만 성장을 하는데 어떻게 나무는 위라는 개념을 알고 있는 거죠? 나무 씨앗을 거구로 심으면 뿌리만 나오게 되나요? 아니면 다른 원리로 나무가 위로 성장을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나무는 바닥에 뿌리를 내리고 위로만 성장을 하는데 어떻게 나무는 위라는 개념을 알고 있는 거죠? 나무 씨앗을 거구로 심으면 뿌리만 나오게 되나요? 아니면 다른 원리로 나무가 위로 성장을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