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제자리암 수술후 속쓰림에 알마겔 복용 괜찮은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51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50일전 위 제자리암으로 점막하절제술로 절제하였고 지금은 회복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저녁이되면 속쓰림, 위통이 조금 있는데 알마겔 복용 괞찬은지 궁금하네요.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도 복용중 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1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50일전 위 제자리암으로 점막하절제술로 절제하였고 지금은 회복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저녁이되면 속쓰림, 위통이 조금 있는데 알마겔 복용 괞찬은지 궁금하네요.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도 복용중 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