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철저한오징어269
먹고 싶은 음식이 생각날땐 몸에서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기 위함이라는데 근거가 있는지요?
뜬금없이 먹고 싶은 음식이 생각날땐 몸에서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기 위함이라는데 근거가 있는지요?
철분이 부족할때 얼음이 섭취가 많아진다 같은거 말고,
부대찌개 비빔국수 같은 음식이 갑자기 먹고싶을때가
있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특정 음식이 먹고싶다고하더라도 대부분 탄수화물위주의 음식이 당기는걸 보면,
혈당이 떨어져서 음식을 찾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