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애를 하고 싶은데 남자가 없어요 어디서 찾아야 할까요

주변에 남자가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오래 본 지인들 뿐이고 연애의 감정이 거의 없어요 그렇다고 같이 안노는건 아니지만 뭔가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놀아도 보고 연애도 해보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모르겠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소개팅어플 정오의데이트 괜찮더라고요

    이야기많이 해보고 괜찮으면 만나보는것도 괜찮아요.그리고 남녀혼용 동호회나 클럽도 괜찮을것 같아요

  • 아무래도 개인에 따라서 그런 환경에 처하신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국 연애를 하시기 위해선

    남자들과의 만남의 기회가 늘어나야 하기 때문에

    최대한 주변 지인들에게 부탁들 해보고

    동호회 참석 등을 해보셔야 합니다.

  • 소개팅어플로 만남을 가지는거에대해 유독 우리나라가 더 부정적인거 같아요! 요즘은 이상한 사람들보다 정말 진지한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 주변에 인연이 없어서 하는사람들이 더 많으니 한번 해보시는거 적극 권장합니다.

  • 주변에 아는 지인에게 소개시켜 달라고 하시면 되는거 아닌가요..? 요즘에는 지인 소개로도 많이 만나기도 하고 카톡 오픈채팅에서 모임으로도 만나기도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