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라면에 밥을 말아먹을때 찬밥 VS 뜨거운밥 어떤밥을 넣어서 드시나요?
라면에 밥을 말아먹을때 찬밥 VS 뜨거운밥 어떤밥을 넣어서 드시나요. 저는 전자렌지에 밥을 돌려서 뜨거운 밥을 라면 국물에 말아먹거든요. 근데 라면에는 찬밥을 말아먹는게 국룰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다들 찬밥을 말아서 드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라면에 밥을 말아먹을때 찬밥 VS 뜨거운밥 어떤밥을 넣어서 드시나요. 저는 전자렌지에 밥을 돌려서 뜨거운 밥을 라면 국물에 말아먹거든요. 근데 라면에는 찬밥을 말아먹는게 국룰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다들 찬밥을 말아서 드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