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교정중인데 윗앞니 잇몸이 이상합니다
부분교정,전체교정 총 4년정도 교정중이며
윗앞니 하나가 초등학생때쯤?한 20년?전에 신경치료,크라운했었고 교정하면서 임시치아로 바꿨습니다
최근 몇년동안 문제인 앞니가 계속 보라색빛이였고 몇개월내내 부어있어요 가끔 통증있었는데 관리하면? 좀 지나면 또 괜찮은거같아요 근데 요즘 계속 문제인 앞니가 계속 붓고 퇴축해가고있는데 치과에서는 치주염?이고 컨디션에 따라서 붓고 그런거라고 했고 엑스레이상 뿌리 염증이나 그런게 안보인다고 크게 문제는 없어보여서 임시치아 뜯어서 봐야할거같다고 하는데 안좋으면 임플란트하게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1.뭐가 문제일까요?
2.앞니도 잇몸이식?으로 퇴축을 가릴 수 있나요?
3.임플란트전에 치료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4.임플란트하면 괜찮아질까요?
5.신경치료 한 이는 통증을 못느끼는데 통증을 느낄때면 이미 잇몸염증이 심해져있는 상황이라고 들었습니다 앞니도 같은가요? 잇몸염증 부분은 엑스레이상에서도 보이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