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서 내 뒷담 들은거면 어떻해 해야 할까요?
그냥 무시하고 모르는 척해요..? 이제 한달다닌 신입 가르쳐주고있는데 뭐가 마음에 안드는 건지 회사 흡연실에 친구랑 통화하다가 나 뒷담하는거 들었는데요 그거 가지고 뭐라고 하기에 좀 쪼잔해보이나요..? 회사에서 뒷담하는건 좀 그런것같은데 아님 모르는 척해주는게 맞나요?
고민상담
그냥 무시하고 모르는 척해요..? 이제 한달다닌 신입 가르쳐주고있는데 뭐가 마음에 안드는 건지 회사 흡연실에 친구랑 통화하다가 나 뒷담하는거 들었는데요 그거 가지고 뭐라고 하기에 좀 쪼잔해보이나요..? 회사에서 뒷담하는건 좀 그런것같은데 아님 모르는 척해주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