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도마도가되어라
미국에서 다이어트 식단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미국에 살고있는 여학생입니다 제가 약 7키로 정도를 감량하고 싶은데 미국 음식들이 기름지고 자극적이고 탄수화물이 많다보니까 식단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제가 홈스테이를 하고 학교를 다니다 보니 호스트맘이 해주는 음식이나 사다주시는 음식을 먹어야하고 학교에서 급식을 먹어야해서 제가 음식을 고를 수가 없어요ㅠㅠ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급식에서는 오트밀, 샐러드, 단백질 위주의 음식을 선택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간식은 과일이나 요거트 등으러 주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