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같이 입사한 입사 동기..일을 안하고 말로만 하는데 어떻해야 하나요?
같이 입사한 입사 동기가 회사에서 직장상사의 업무 지시를 저랑 똑같이 받으면 밑에 직원에게 입으로만 시키고 본인은 직접 하지를 않습니다..본인이 하여야 할 업무인데도 말이죠..
저는 제가 하는데..
저 입사 동기 골탕 먹일 방법이 없을까요?
직장상사 에게 다이렉트로 코여 바쳐야 정신을 차릴려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같이 입사한 입사 동기가 회사에서 직장상사의 업무 지시를 저랑 똑같이 받으면 밑에 직원에게 입으로만 시키고 본인은 직접 하지를 않습니다..본인이 하여야 할 업무인데도 말이죠..
저는 제가 하는데..
저 입사 동기 골탕 먹일 방법이 없을까요?
직장상사 에게 다이렉트로 코여 바쳐야 정신을 차릴려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