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영원히당당함이넘치는진달래
채택률 높음
정신과 상담을 받아봐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대략... 두달전쯤에 이래저래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속이 울렁거리고 갑자기 과호흡이 오고 울었습니다 그러다가 며칠 괜찮더니 한번은 접시를 깨고 나서 놀라서 그랬던건지 갑자기 스트레스를 짧은시간에 과하게 받아서 그랬던건지 손에 힘이 풀리고 아주 짧게 과호흡이 욌다가 금방 괜찮아졌습니다 최대한... 우울증 관련된 정신과적인 병을 생각을 안할려고 노력도 많이하고 갇혀있지 않을려고 하는데요... 스트레스를 받거나 많이 예민해지면 손이 자꾸 굳는것 처럼 저릿하고 힘이 풀려요 1년정도 전에는 갑자기 눈물이 나고 블랙아웃 온 것처럼 머리가 멍 해지면서 기억도 잘린적도 많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될까요... 심각한 건 아니겠죠? 정말 고민 많이 하고 여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