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기를쓰며
채택률 높음
왜 최적의 헷지비율을 표준편차로 구하나요?
난방유 헷지를 위해서 휘발유 선물을 매수한다고 해 봅시다. 총 3000000갤런을 미래에 사야 하는데요. 상관계수가 0.8이고 난방유의 표준편차가 0.02,휘발유의 표준편차가 0.03일때 왜 0.8×(0.03/0.02)가 최적의 헷지비율인가요? 해석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일기를쓰며
난방유 헷지를 위해서 휘발유 선물을 매수한다고 해 봅시다. 총 3000000갤런을 미래에 사야 하는데요. 상관계수가 0.8이고 난방유의 표준편차가 0.02,휘발유의 표준편차가 0.03일때 왜 0.8×(0.03/0.02)가 최적의 헷지비율인가요? 해석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