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잠자는 잠만보
채택률 높음
제가 이해 못하는데 이유도 없이 학교 안간다고 하면
제가 이해 못하는데 이유없이 학교 안간다 강제로 보내면 그게 강압적이라고 생각하나요? 선생님 말이 친구 말 듣어보면 왕따 당하것나 괴롭힌 당하는것도 아닌데 학교 보내는게 강압적인 것임? 학교 안가면 뭐할것지 물어보면 입을 꾹 다물고 학교 왜 안가려고 하는걸까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잠자는 잠만보
제가 이해 못하는데 이유없이 학교 안간다 강제로 보내면 그게 강압적이라고 생각하나요? 선생님 말이 친구 말 듣어보면 왕따 당하것나 괴롭힌 당하는것도 아닌데 학교 보내는게 강압적인 것임? 학교 안가면 뭐할것지 물어보면 입을 꾹 다물고 학교 왜 안가려고 하는걸까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