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끝까지모던한라즈베리
음식을 먹다 남으면 유리 그릇에 덜어서 보관하는 경우가 있는데 데워먹기 위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건강에 무해한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유리그릇이 강화유리 라면
데워드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요즘에는 전자렌지용 유리그릇이 따로 나오니까 그런걸
사용하시면 괜찮습니다
그러나 일반 유리를 전자렌지에 넣으면 깨질수도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데워드셔도
건강에는 해롭지 않습니다
응원하기
약간열렬한나무늘보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내열유리 용기라면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건강에는 크게 문제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일반 유리나 금속 장식이 있는 용기는 깨질 위험이 있으니 용기 표시를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플라스틱은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유리는 대부분 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