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김정은 신포시 공장 준공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마하쨩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채소를 거의 안먹고있는데
대신 영양제로 비타민이나 이런건 보충하구있거든요
영양제만으로는 부족할까요?? 채소를 꼭 먹어야하나요???
단백질위주의 식단으로 가고있긴한데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영양제를 섭취하고 있다면 굳이 야채를 따로 섭취할 필요는없습니다.
야채의 경우 비타민이나 미네랄보다는 식이섬유 섭취가 주목적이기에
식이섬유 섭취를 늘리기위해서 잡고밥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