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옥수수 당뇨환자에겐 해로운가요?
여름 한철 즐겨먹는 옥수수가 맛도
좋고 건강식품이라고 알고 있는데
당도가 높아서 당뇨를 갖고 있는
사람들에겐 해로운 음식이라고
어너 식품 영양학자의 글을 보면서
당뇨수치가 높은 사람은 먹지 않는게
좋은지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여름 한철 즐겨먹는 옥수수가 맛도
좋고 건강식품이라고 알고 있는데
당도가 높아서 당뇨를 갖고 있는
사람들에겐 해로운 음식이라고
어너 식품 영양학자의 글을 보면서
당뇨수치가 높은 사람은 먹지 않는게
좋은지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