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유난히웃긴칠면조
매번 아침마다 아들 둘 등원준비하랴 제 출근준비하랴 흡사 아침마다 전쟁터를 방불케 한답니다. 애들은 그래도 뭐라도 챙겨 먹이는데 정작 저는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출근하네요 ㅠㅜ 추천 메뉴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일반적으로빵터지는소
삶은 달걀에 올리브오일과 후추!만으로도 굉장히 든든한 아침 식사가 됩니다.
여기에 당근주스나 우유 한잔까지 곁들인다면 완벽!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언제나봄바람
저는 하루 전에 미리 준비해 놓는 편이에요!
삶은 계란을 으깨고, 마요네즈랑 섞은 뒤에 모닝빵을 반으로 갈라서 넣어 먹어요!!
아니면 요플레, 두유, 우유 같은 걸 먹거나, 시리얼을 먹기도 해요!!
전 날에 미리 볶음밥 같은 걸 만들어 놓고, 아침에 먹고 가기도 하고요!!
냉동 볶음밥 같은 것도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정신 없으시겠지만, 건강을 위해서라도 뭐 드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안녕하세요. 저는 아침밥 메뉴로 보통 간장 계란밥을 많이 먹는데요. 쌀밥에 계란후라이를 해서 참기름과 간장을 넣고 비벼 먹으면 아침에 요리해서 먹기 간단하고 맛도 좋아 추천드려요.
공손한거북이
아칩밥 메뉴로 주먹밥을 만들어서 주는 건 어떨까요?
자그맣게 만들어서 입에 쏙 넣어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주먹밥 안쪽에 볶음김치나 멸치볶음, 참치마요 같은 걸 넣어서 만들면 어떨까요?
여전히완벽한보스
저는 밥버거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바쁜 아침이나 밥하기 싫을때 꺼내먹어요~ 주말이나 퇴근 후 여유 있을 때 10개쯤 대량 생산해서 냉동실에 얼려두면, 아침에 전자레인지에 딱 2~3분만 돌려서 먹거나, 바쁘면 들고 나갈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볶음김치 참치마요 밥버거나 볶음김치 스팸마요 밥버거 추천드립니다~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어요~ 👍🏻
거짓말탐지기
안녕하세요
음 식빵에 땅콩버터 사과 어떠세요? 유행이 조금 지나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이죠 ㅎㅎ 시리얼도 좋긴해요 요즘 잘나와서
일반적으로찬란한소
전날 미리 삶아둔 계란 두개랑 토마토를 한입크기로 잘라서 같이 드셔보세요 영양도 있고 속도 든든하더라구요 아침마다 이렇게 먹으니 간단하더라구요
어쩐지근엄한배나무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 계란
사과, 땅콩버터 / 식빵
이렇게 하시면 속에 부담도 없고 성분도 좋아서 아침으로 너무 좋을거 같아요!
제일은밀한붕어빵
구운계란은 어떤가요?
두개정도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다이어트 효과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나면 전날에 주먹밥같든거 만들어놔서 그거 먹는것도 좋을거같구용
완전달달한영희
정신없는 아침에는 간단하면서 포만감을 줄 수 있는 메뉴가 최고죠!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는 간장계란밥 추천 드립니다! ㅎㅎㅎㅎㅎ
대한건아빙고
바쁜 아침에 조리 시간 없이 빠르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간편 메뉴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바나나와 두유/우유: 별도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고, 포만감이 오래 가며 소화가 잘됩니다.
누룽지탕: 전날 저녁 냄비에 끓여두거나 시판용 누룽지에 뜨거운 물만 부어 바로 마실 수 있어 든든합니다.
구운 계란과 팩 주스: 미리 사둔 구운 계란 1~2개와 주스를 출근길에 챙겨 나가 이동 중에 드시기 좋습니다.
오트밀 밀크: 그릇에 오트밀과 우유를 부어 전자레인지에 1~2분만 돌리면 따뜻하고 부드러운 죽처럼 즐길 수 있습니다.
정작 본인 건강을 놓치기 쉬운 전쟁 같은 아침이지만, 가벼운 간편식으로 꼭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