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부릉카100
고혈압에 걸리게 되면 피해야하는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아버지께서 고혈압에 걸리셔서 맨날 아침 저녁마다 혈압 체크를 하고 있는데 아버지를 위해서 고혈압에 피해야하는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고혈압 환자는 혈압
관리를 위해 소금이 많이 함유된 음식(김치, 젓갈 등), 가공식품(햄, 베이컨, 인스턴트 식품 등), 고지방 육류(쇠고기, 돼지고기 등), 카페인과 지방이 많은 음식(커피, 버터, 치즈 등), 그리고 단 음식과 간식(과자, 초콜릿, 탄산음료 등)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혈압 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고혈압을 유의하기 위해서는 나트륨 함량이 높은 가공식품 섭취를 특히 유의해야합니다.
또한 체내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는 칼륨 섭취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