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피스텔 안심전세대출 받았는데 계약만료됐어요
오피스텔 안심전세대출받았는데 7월에 계약만료됐어요 집주인한테 몇개월전에 방빼달라구했는데 방두 안빠지구 대출이자만 125만원나가구있구요 지금은 본가에서 살고있고 이자는 집주인이 내주기로했는데 관리비도 청구해도 되는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오피스텔 안심전세대출받았는데 7월에 계약만료됐어요 집주인한테 몇개월전에 방빼달라구했는데 방두 안빠지구 대출이자만 125만원나가구있구요 지금은 본가에서 살고있고 이자는 집주인이 내주기로했는데 관리비도 청구해도 되는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