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변비 때문에 너무 괴롭습니다.
안녕하세요.
변비 때문에 너무 고민입니다
현재 변비에 좋다는 유산균도 하루에 3개씩 먹고
고구마 같은거도 먹고 하는데도
일주일에 한번 화장실을 못가네요
너무 힘들어요
좋은 방법 없을까요
변비약 먹어봤는데도 소용이 없습니다 ㅜㅜ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변비 때문에 너무 고민입니다
현재 변비에 좋다는 유산균도 하루에 3개씩 먹고
고구마 같은거도 먹고 하는데도
일주일에 한번 화장실을 못가네요
너무 힘들어요
좋은 방법 없을까요
변비약 먹어봤는데도 소용이 없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