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월소득의 몇%를 저축하는게 좋을까요?
월급을 받으면서 생활하는 회사원이라면, 월소득의 몇%를 저축하는 것이 좋은 제테크가 되는 것일까요?
대출은 없다는 가정하에 생활비만 드는 경우, 전체 월급에서 몇%를 저축하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월급을 받으면서 생활하는 회사원이라면, 월소득의 몇%를 저축하는 것이 좋은 제테크가 되는 것일까요?
대출은 없다는 가정하에 생활비만 드는 경우, 전체 월급에서 몇%를 저축하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