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내에서 메일을 보낼때 첫문장은 무엇으로 쓰나요?
저희 회사는 회사내의 직원들 간의 메일을 보낼때는
안녕하세요 어떤 부서의 누구입니다. 이렇게 시작을 합니다. 그다음으로 큰 제목격의 주제와
목적 그리고 상세내용을 적는데요.
다른 회사에서는 메일의 시작을 어떻게 하나요?
어떤 회사는 수고하십니다. 라고 시작을 하는 회사도 있던데,
이렇게 시작을 하는건 이상하지 않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희 회사는 회사내의 직원들 간의 메일을 보낼때는
안녕하세요 어떤 부서의 누구입니다. 이렇게 시작을 합니다. 그다음으로 큰 제목격의 주제와
목적 그리고 상세내용을 적는데요.
다른 회사에서는 메일의 시작을 어떻게 하나요?
어떤 회사는 수고하십니다. 라고 시작을 하는 회사도 있던데,
이렇게 시작을 하는건 이상하지 않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