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늘흥미로운비단뱀
24.11.17
아침식사로 먹기 좋은 과일은 어떤게 있나요?
아침을 안먹은지 꽤 오래됐는데 나이가 들다 보니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밥은 안들어갈거같고 간단하게 먹을 과일이나 야채? 는 어떤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1.17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먹기 좋은 과일로는 바나나를 추천드리긴 해요
바나나가 소화도 잘되면서 빠르게 에너지를 낼 수 있기 떄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