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늘씬한비둘기93
제가 지금 키 170에 몸무게 58인데 55까지 빼고 싶어요.식단은 어케 하는게 좋을까요?아이유 다이어트처럼 고구마랑 계란같은것만 먹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실려면 우선은 운동이 기본이 되어야 하고 고구마 계란 같은 경우는 탄수화물 물과 단백질 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너무 식사를 안하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피하시고 아침 점심 저녁을 드시더라도 양을 많지 않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