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은 어떤게 좋을까요?
2022. 06. 27. 22:06
평소 다이어트를 하고싶은데 다이어트에는 어떤 식단이 좋을까요?
밀가루식품이나 지방이 많이 포함된 음식은 아예 안먹는게 나은건가요?
단백질 위주의 고기로 된 식단으로도 다이어트에 성공가능할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아예 안먹기보다는 한그릇 기준으로
1/4은 단백질 1/4은 탄수화물 1/2은 야채로 구성해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2022. 07. 17. 18:3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