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과일은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여름에 출하되는 과일이 뭐가 있을까요?

평상시 과일은 안먹어서 이제라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과일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기본적으로 초여름에는 수박,참외가 가장 맛있습니다

    지금 딱 먹기 좋으시고요 시간 조금 지나서

    7~8월 쯤에는 복숭아 자두같은 과일이 재철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여름이 제철인 과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박, 복숭아, 자두, 토마토, 체리, 매실, 살구, 포도, 망고, 참외가 있습니다.

  • 지금 딱 나오는 과일은? 흑수박, 참외, 토마토, 신비복숭아, 천둥복숭아, 살구, 파인애플, 포도, 블루베리, 하우스귤,

    제철을 맞이하여 너무 맛있어요.

  • 모든 사람들이 제일 잘 아는 거로는 수박,망고,등등이 있을것 같아요 안그래도 저희 가족들이 수박을 좋아해서 수박을 사먹을까 생각중이었어요

  • 수박, 복숭아, 망고 등이 있죠. 그래도 여름 과일이라 하면 당도 높은 수박과 신비 복숭아 같은 과즙 많은 과일을 챙겨 먹는 게 좋은 것 같아요!

  • 여름에 집중적으로 출하되는 제철 과일에는

    다음과 같은 과일들이 있는데

    바로 참외, 복숭아, 자도, 그리고 수박이 대표적인

    여름의 제철 과일들입니다.

  • 여름은 과일이 가장 풍성한 계절이라 입문하시기에 딱 좋아요! 대표적인 여름 제철 과일로는 수박, 참외, 복숭아(천도·백도), 자두, 포도, 블루베리, 멜론, 체리, 살구, 무화과 등이 있습니다. 특히 수박과 참외는 수분이 많아 더위 식히기에 좋고, 복숭아와 자두는 6~8월이 가장 달고 맛있어요.

    과일을 평소에 잘 안 드셨다면, 껍질째 먹기 편하고 달큰한 포도·블루베리나 손질이 간단한 천도복숭아부터 시작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지금이 제철이라 마트나 시장에서 가격도 저렴하니, 이것저것 조금씩 맛보시면서 입맛에 맞는 과일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맛있게 드세요!

  • 여름에는 역시 수박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마트나 과일가게에 가시면 수박을 많이 보실 수 있고 수박 외에 메론이나 참외와 같은 과일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수박을 주로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