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수수료 증권사 어디거 좋나요?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그러는데 어디 증권사에서 할지를 잘 못정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전문가들에게 물어보는게 재일 낫겠다 싶어서 글을 한번 써 봅니다 어느 증권사에서 거래하는게 제일 이득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그러는데 어디 증권사에서 할지를 잘 못정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전문가들에게 물어보는게 재일 낫겠다 싶어서 글을 한번 써 봅니다 어느 증권사에서 거래하는게 제일 이득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