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1시간에 한번씩 소변봐도 될까요? 너무 자주가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2
기저질환
없습니다.
복용중인 약
없습니다.
다이어트중이라서 물을 사무실에서 계속 마시고 있어서 그런지..1시간도 안되서 화장실을 다녀오는거 같아요.
너무 자주가게되면 조절 능력을 상실해서 안좋다고 들었습니다.
전문가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몹시 궁금한 상황 입니다...
참고 1시간30분?이라도 더늦게가는게 좋을까요?ㅋ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2
기저질환
없습니다.
복용중인 약
없습니다.
다이어트중이라서 물을 사무실에서 계속 마시고 있어서 그런지..1시간도 안되서 화장실을 다녀오는거 같아요.
너무 자주가게되면 조절 능력을 상실해서 안좋다고 들었습니다.
전문가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몹시 궁금한 상황 입니다...
참고 1시간30분?이라도 더늦게가는게 좋을까요?ㅋ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