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팸 전화랑 문자가 많이 오는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기분 탓인지는 몰라도 모회사의 해킹 사건이 일어난 이후 스팸 전화랑 문자가 너무 오는 것 같아요.
하루에도 3~5개씩 오는데, 이걸 하나하나 차단해도 계속오고
스트레스네요. 어떻게 하면 해결 할 수 있을까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같은 것이 있을까요
생활
안녕하세요.
요즘 기분 탓인지는 몰라도 모회사의 해킹 사건이 일어난 이후 스팸 전화랑 문자가 너무 오는 것 같아요.
하루에도 3~5개씩 오는데, 이걸 하나하나 차단해도 계속오고
스트레스네요. 어떻게 하면 해결 할 수 있을까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같은 것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