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홍어를 특별히 삮혀먹는 이유가 뭔가요?
저는 특유의 톡쏘는 맛과 냄새 때문에 삮힌 홍어는 잘 먹지
않습니다. 그냥 회로 먹어도 맛있을텐데, 냄새를 싫어하는
사람도 많구요.
저장성 때문에 그런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뽀얀굴뚝새243
저는 특유의 톡쏘는 맛과 냄새 때문에 삮힌 홍어는 잘 먹지
않습니다. 그냥 회로 먹어도 맛있을텐데, 냄새를 싫어하는
사람도 많구요.
저장성 때문에 그런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